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삶의 질이 높아지는 레어케어 큐레이션 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요 근래에 사용해본 섬유유연제 중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현재 2주 이상 사용해보고 솔
작성자 애정****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9-22 10:30: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0

요 근래에 사용해본 섬유유연제 중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현재 2주 이상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작성해볼게요!!!!


[디자인&사이즈]
처음 제품을 받았을때 제품의 용기 자체가 한손으로 들고 쓰기가 현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젊은 세대같은 경우는 세제를 쟁여놓고 쓰기보다 필요한 양만큼 사서쓰고 편리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한동안 시트유연제를 사용하였는데 그것도 쓰레기가 되고 또한 이게 옷에 효과가 있을까? 그리고 나오는 시트에 먼지도 조금은 의야했는데 베베스킨 섬유유연제 같은경우는 쉽게 들고 쓰기도 좋고, 다양한 향을 써보기도 부담이 없을것 같아 일단 합격을 주었다빈다.

[기능]

저는 그린코튼향을 선택하였는데, 일단 향이 인위적인지 않고, 과하지 않다는것 이게 제일큰 장점이였던것 같아요.
은은하게 옷에서 나는 향 기분좋잖아요.
일반 시판제품은 좀 과하고, 인위적인 향을 내는 제품들이 많은데, 이점이 너무 좋았고,

평소에 섬유유연제를 쓰면 부드럽다 이런느낌이 많지 않고, 정량사용시 조금은 부족하다는 느낌, 그리고 옷의 형태가 잘 유지된다는 것이 어려웠는데,, 베베스킨 그린코튼유연제는
일단 옷을 보호해주는 느낌여어서 살에 닿았을때 부드러움을 느낄수 있고, 또한 요즘 살에 닿는것이 예민하여 독한 유연제를 사용하면 간지러움같은 트러블이 있었는데 요아이는 그런것들이 해결이 되어서 이제 정착할것 같아요. 왜 아이들 옷에 좋은지 몸소 체험하였답니다.

이렇게 저는 사용후에 만족도가 좋은 제품들을 꾸준히 같은 브랜드 제품을 써보는 편인데 인제 하나하나씩 써볼려고 하고구요~ 일단 섬유연제는 만족도가 너무 좋아서 다쓰면 다른 향도 구매해서 써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일단 예민한 제 피부에 맞으면 아기있는 집에도 도움이 될것 같아~ 강력추천합니다.

일단 내가 써보고 좋은 제품 브랜드 착한 브랜드들은 널리 알려져서 더 좋은 제품들이 많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다른제품들도 사용하고 후기 남길게요!!!!

젊은 친구들은 지금 이사이즈가 너무 좋은데~
혹시 리필형도 나올계획이 있을가요>>??
그러면 더 사랑할것 같아욤!!!!

다른분들도 후기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조겠어요!!저도 후기보고 많이 사는편이라!!!!
첨부파일 review_750_image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