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받으신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불편함을 느끼실 경우 루메나 본사에서 직접 상담을 도와드리며 제품을 교환해드리고 있어요 :) 본사의 정확한 안내를 드리기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음 링크로 문의 접수 부탁드릴게요 (https://bit.ly/2VxRPS7) 접수 내용은 루메나 본사 담당 부서에서 매일 확인하고 있으며, 늦어도 익일 연락드리고 있어요 다만, 제품을 받으시고 14일 이후의 접수는 루메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셔야 하셔서 전달드린 링크로 빠른 접수 부탁드릴게요! 좋으신 마음으로 루메나 선풍기를 구매해주셨는데 고객님의 마음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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